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블레이드 앤 소울

[블소] 1막 #4 독초거사와 팔부기재의 가르침

반응형

 

화중사형의 죽음을 뒤로하고, 막내는 모험을 더나면서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구해줍니다.

하지만, 그 사이 막내는 자신의 몸에 퍼진 묵화의 상처를 돌볼 틈이 없어지고 서서히 막내의 몸을 조여왔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막내는 '독초거사'라는 사람을 찾아갔는데요!

 

 

막내 진서연 얘기만 나오면 대분노 시전

 

 

막내 생각)

죽게됨 < 용맥타기

 

 

막내야 용맥을 타면 뭐해 죽게되는데! 할아부지 말 듣자..

 

 

이때부터 이 할아버지 성격 나오네요.

사실, 독초거사는 매우 굉장히 도둑놈입니다... 이때는 그냥 뭐 간단한거 하나 사서 주면 됬는데 이제 갈수록 어떤거니 어떤거니 해서

처음에 경매장에서 사려는데 10금..? 정도 해서 뭐야.. 하면서 지인분께서 돈을 주셔서 ㅠ_ㅠ 깻는데..

나중에 50금짜리 ^^ 나오고선 그냥 안배워!!!!!!!!!

 

 

나말고 또 다른사람에게도 막 시키고 다니네요.. 이론...!

 

 

어떻게 뭐든지 그냥 주는법이 없습니다. 내 돈 내놔!! 돈도둑!!!

 

 

근성을 인정해 살 수 있는 방도를 알려주마.

이제야 알려주다니! 아픈사람 막 부려먹고 ㅠㅠㅠ 막내는 빨리 복수하러 가야한단말야 얼런 강해져서ㅠㅠㅠ

 

이제 막내의 탁기를 정화시키기 위해 '팔부기재'를 찾아 떠납니다.

 

 

ㅠㅠㅠ 첫 등장부터 극딜맞는 팔부기재 '감마등' 귀엽지만.. 항상 다른 팔부기재들한테 점괘가 맞지 않는다고 극딜당합니다..

왜 다른 사람들의 점괘는 맞지 않고 내 안좋은 점괘들은 다 잘 맞는거니?.. ^^..?

 

ㅋㅋㅋㅋ 극딜당하다가

정말로 하늘에서 사람이 떨어지니 다들 엄청 놀라는 표정..

그 중 감마등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점괘 봐놓고서 가장 놀라는 표정을 지어요 ㅋㅋㅋㅋ 진짜 귀여운 캐릭터 ㅋㅋㅋㅋ

 

 

막내의 몸이 진짜 말도안되게 안좋은걸 본 팔부기재들은, 자신들의 힘으로 막내의 탁기를 진정시켜줍니다.

이제 용맥을 타다가 죽을일은 없겠쬬?

 

 

이왕이면 그냥 다 고쳐주지 용맥을 탈 수 있을정도로만 고쳐줬어요.. 날 몬믿나...

 

 

오.. 용맥타는데 풍경이 너무 이뻐요!

집 노트북 사양이 좋지 않아 블소를 하려면 최하옵으로 돌려야 해서 많이 깨지고 그런게 많은데, 그래도 확실히 배경을 너무 잘만들었어요...

블소 하면서 정말 놀라운게, 캐릭터는 이쁘게 만드는 곳이 많지만 이렇게 배경이나 잡몹까지 세심한거까지 이쁜 곳은 얼마 없거든요.. 세심한거에 신경 많이쓴게 느껴져서 플레이할때도 기분이 좋은 듯 합니다.

 

 

크... 절벽이 진짜 장관이네요!

왠지 여기서 경공을 연습하니까 아얘 진짜 작정하고 절벽을 멋있게 만든 듯 합니다.

 

 

허허 거 참 소식 늦네요..

근데 진서연이 우리 홍석근 사부만 죽인게 아니라 검선이란 사람과 무신이란 사람도 없애버린 듯 합니다.

이들은 '천하사절'이라고 불리네요.

 

 

멋있다..

그리고 각자 타이틀이 하나씩 있네요.

역왕, 검선, 무신, 환귀..

 

 

왜냐구? 이미 다 죽었거든.. ㅠ_ㅠ

 

 

오잉? 나잖아?

 

 

난 혼천교라 어쩔 수 없이 무림맹은 다 물리쳐야하는데..

다 날 못믿는지 시험을 해보라는 둥 뭐 물건을 가져와달라는 둥 한다. 솔직히 그럴만도 하지.. 웬 갑자기 한 애가 나타나서 세상을 구할 위인이라니..

못믿는게 당연하지만~ 나는 그냥 귀찮고~ 어서 진서연을 잡아 죽여야하는데!!!!

 

 

응?

누가 나 좀 치료해줘.. 나 왜 치료 안해줘 아프다는데 ㅠ_ㅠ

쩝쩝.. 묵화의 상처 때문에 이리 저리 많이 불려다니지만.. 그래도 아픈 사람 자꾸 싸우게 시키고 심부름 시키는건 좀 그렇지 않나요! ㅋㅋㅋㅋ

치료해주면 또 몰라 ㅠ_ㅠ 진서연 얼런 잡아야하는뎅..

 

이번 팔부기재 시간은 좀 루즈하긴 했는데.. 이 팔부기재도 나중에 또 엄청난 일을 하죠..

이제 또 다음편은 대나무 마을로 돌아갑니다.

대나무 마을에 엄청난 또 사건이 터지는데.. 사실, 대나무 마을이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의 태초마을격이긴 하지만 엄청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비운의 마을이기도 하죠..

다음에 드디어 대나무 마을의 '첩자'비밀이 밝혀집니다. 대반전- 이 기다리고있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