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로팡 섬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반응형

 

베른 북부 대륙 남동쪽으로 보면 '로팡 섬'이 있습니다. 처음엔 루팡을 먼저 생각했었는데 아이콘이 택배라 아 쿠X 이구나! 그럼 이곳은 택배사업하겠네 라고 생각했는데 딱 그정도입니다. 로팡섬의 특징이라고 하면 택배 퀘스트들이 있는데, 특히 이곳은 에포나의 의뢰로 (일퀘) 실링을 많이주기로 유명합니다. :3 다만 좀 귀찮을 뿐.

 

 

로팡 섬은 베른 동남쪽 해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작은 섬이라 모코코 씨앗이 3개 있습니다. 섬 열심히 찾아갔는데 모코코 씨앗 얼마 없으면 살짝 허무하긴 해요. 그래도 로팡 섬은 에포나 의뢰때문에 자주 들락날락 하는곳이라 그나마 온김에 모코코 씨앗까지 먹고가면 다행이죠.

 

 

로팡 섬 북부의 집무실 안쪽에 모코코 씨앗이 존재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중간쯤으로 가면 잘 안보이는 길이 나오는데, 그 끝에 모코코씨앗이 딱! 있습니다.

 

 

한번에 두 놈!

 

 

다른 모코코 씨앗은 그 처음 보라색 퀘스트를 주는 NPC 왼쪽 농장(?) - 사진으로 보면 조금 더 편합니다. - 에 안쪽 건초더미 사이에 있습니다. 그래도 로팡 섬의 모코코 씨앗은 아주 감쪽같이 속이진 못했더군요 하핫! 대륙의 모코코 씨앗을 찾는다면, 더 빠르게 찾을 수 있겠지만 이런 자잘자잘한 섬 사이에 있는 모코코 씨앗 찾는것도 로아 일종의 재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몰론 짱납니다. 허허..

 

이제 주말이고 하니 모코코 씨앗을 찾으러 엄청 달려야겠군요 :) 주말 내에 귀걸이 얻는게 목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