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포르페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섬의 마음으로도, 에포나 의뢰로도 많이 찾는 '포르페' 입니다. 다들 항해하면서 '3XX 포르페 파티좀요~' 이나 '3XX 포르페 지원갑니다' 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 포르페가 제가 지금부터 모코코 씨앗 정리해드릴 포르페입니다. 포르페는 애니츠 - 항구도시 창천 바로 밑에있는 섬이라 위치도 찾기 편리합니다.

 

 

포르페에는 총 6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합니다. 다만 일반 모습으론 갈 수 없고, 이곳의 아이덴티티인 닭으로 변신해 이동할 수 있는곳이 2곳 있습니다.

 

 

우선, 섬의 왼쪽 길에 작은 동굴이 나있습니다. 이곳은 일반 모습으론 갈 수 없고 '닭으로 변신'해서 가야합니다.

 

 

동굴 안에 모코코 씨앗 2개가 딱!

 

 

섬의 오른쪽에도 이와 같은 작은 동굴이 있습니다. 이곳 또한 '닭으로 변신'해서밖에 갈 수 없습니다.

 

 

(데자뷰?) 모코코 씨앗이 2개가 딱!

 

 

마지막으로 남은 통로는 입구 길과 오른쪽 길 사이에 있는 맵입니다. 이곳은 닭으로 변신하지 않고 일반 모드에서 해당 오브젝트를 파괴해야 숨겨진 길이 나옵니다.

 

 

숨겨진 길을 따라가다보면 모코코 씨앗이 또 2개 존재! 이곳은 2개씩 2개씩 해서 6개를 금방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차피 이곳은 많이 찾게되서.. 허허..! 아직도 이곳의 섬의마음은 획득하지 못한게 참 안타깝네요. 다른 분들은 금방금방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난 틀렸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