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루테란 성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 요리재료, 숨겨진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초반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루테란 성'의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이곳은 숨겨진 통로도 몇군데 있고 숨겨진 통로에 2-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는 곳도 있어요. 그리고 '요리재료'도 있는데, 모험의 서를 채울 수 있는 중요한 녀석이랍니다.

 

 

루테란 지하에도 하나 있네요.

 

 

루테란 왕궁 왼쪽에 문(?)이 있는데, 이곳이 숨겨진 통로로 가는 길입니다.

 

 

무려 3개의 모코코가!

이게 가는 길이 굉장히 어두워서 길이 어딘지 잘 모르겠는데, 자세히 보면 길은 정말 RGB #000000의 색이고 다른 곳은 살짝 회색? 느낌 납니다. 하지만 눈을 위해 그냥 막 클릭해봅시다...

 

 

루테란 왕궁 오른쪽엔 '모험의 서에 필요한 '숨겨진 이야기'가 있습니다.

 

 

카린 성당 내부로 들어가면 성당 맨 끝 왼쪽편에 또 숨겨진 길이 있습니다. 보통 문? 형태로 되어있는데 이곳은 그냥 벽면이어서 뭐지? 했습니다.

 

 

성당의 숨겨진 길에도 모코코 씨앗 2개가 딱!

 

 

루테란의 캐단 성당 옆 지하통로로 가면, 맨 끝에 모코코 씨앗 한개가 있습니다. 매우귀찮게 엄청 멀리가야해요 :(

 

 

네리아의 주점 옆에있는 마당(?) 나무 사이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아주 꽁꽁 숨겨놨네요.

 

 

황금 물고기 식당가에서도 가장 아랫부분 상점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나름 찾기 쉬운 편.

 

 

루테란 성 남쪽으로 가면, 뭔가 건물 안쪽으로 갈 수 있는 곳이 있긴한데 막힌 길인줄 알았는데 들어가지더라구요.

 

 

안에도 모코코 씨앗 한개!

 

 

루테란 성의 마지막 모코코 씨앗은 북부 경기장에 있습니다. 맨 마지막 좌석의 관중들 사이에 위치한 모코코..

 

 

콜로세움으로 가는 길 옆쪽 길엔 꼬마 예비 기사님들이 있죠. 그 옆 벤치에 요리재료가 있습니다. 냠냠냠냠

 

 

마지막으론 모험의 서에서 '도너츠 귀부인' 아이템을 등록하는 퀘스트가 있는데, 이 '빵가루'를 계속 사용해서 사용해서 귀부인 하인 > 도너츠 백작(이었나?) > 도너츠 귀부인 으로 계속 사용하면서 상위 단계의 아이템이 나오길 기도(?) 해야합니다아아....

 

 

 

전 500~600개 정도 .. 구매했습니다. 이거 완전 실링털이범이네요. 만렙 찍고 돈이 넉넉해진 다음 도전해봐야 할 컨텐츠인듯 합니다. 그럼 이렇게 루테란 성의 모코코 씨앗 & 모험의 서를 찾아봤습니다. 아직 한참 남았지만 우리 모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