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갈기파도 항구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반응형

 

초반 스토리의 중심인 루테란을 떠나는 마지막 관문, 갈기파도 항구입니다. 바다로 나가기 전 처음으로 거치는 항구인데요! 이곳에도 어김없이 모코코는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갈기파도항구의 모코코 씨앗은 총 6개!

 

 

갈기파도 항구의 모코코 씨앗은 비밀통로는 없지만 매우 세밀하게 숨어있어 잘 찾기 어려웠습니다. :( 아래부턴 갈기파도 항구의 자세한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첫번째 모코코 씨앗! 모론토의 저택 옆에있는 분수 뒤쪽에 있습니다. 자세히 안보여서 이리 저리 왓다갓다 하면서 찾았네요. 이쯤 있는거 같은데 자세히 모른다면 마우스 오버를 통해 위치를 알아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아주 교묘하게 숨겨놨어요.

 

 

두번째 모코코 씨앗은 물약상인의 짐들 옆에 위치합니다. 이렇게 모코코 씨앗에 빛이 있으면 확실히 잘 찾겠는데 그냥 씨앗만 덩그러니 있는 상태에선 여간 찾기 쉬운게 아닙니다.

 

 

세번째 모코코 씨앗은 보레아 영지로 가는 길목.

 

 

네번째 모코코 씨앗은 요리상인 옆에 있는데 이친구가 가장 찾기 힘들었어요. 정말 꽁꽁 숨어있었고, 이친구는 모코코 발견 이펙트가 있어도 각을 잘 잡지 않으면 보기 힘드네요.. ;ㅅ;

 

 

다섯번째 모코코 씨앗은 장비 상인 옆의 기계 밑에 있습니다.

 

 

여섯번째 모코코 씨앗은 모론토 저택 앞에 있는 집 옆에 있습니다. 풀숲에 숨겨져 있어서 또한 찾기 살짝 어렵습니다. 이게 처음부터 찬찬히 모코코 씨앗을 찾으면서 올라왔으면, 이렇게 힘든 일이 아니었을텐데 50레벨 찍고 한번에 하려니까 목표의식이 생기긴 하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네요.

 

하지만 모코코 귀걸이가 320레벨이라.. 꼭꼭꼭 지금 상태에선 필수품이네요. 일단 300은 찍고 봐야죠. 허허 이제 60개정도 모았는데, 앞으로 400개 더 모을 생각하니 까마득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달려야겟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