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붐블링 아일랜드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반응형

 

로스트아크의 항해는 개인적으로 참 지루합니다만, 항해하는 컨텐츠에서 재밌는 게 있다면 역시 '섬'을 모험하는 것입니다. 각 섬마다 그들만의 스토리가 있고 그들만의 특색이 있어 알아가는 재미가 톡톡하죠. (하지만 섬의 마음은 정말 지옥입니다..)

 

 

루테란 동부 대륙 위쪽에 존재하는 붐블링 아일랜드는, 붐블링들이 단체로 모여사는 굉장히 특이한 마을입니다. 이곳에서도 모코코 씨앗을 모을 수 있는데, 아쉽게도 한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열심히 왔는데 한개는 좀..

 

 

심지어 그 위치도 비밀통로! 비밀통로에서 하나라니 너무 야박합니다. 아 그리고 팁이라면, 퀘스트 하다보면 오른쪽 길로 올라갈 일이 있으니 굳이 다른 퀘스트 도중에 귀찮게 안올라가셔도 됩니다.

 

 

오른쪽 길 맨 위로 가면, 위처럼 바위가 있는데 이 바위를 깨면 길이 나옵니다.

 

 

해당 위치에 모코코 씨앗이 딱! 있습니다. 붐블링 아일랜드에선 이처럼 모코코 씨앗을 하나밖에 얻을 수 없지만, 가운데 에서 미니게임도 할 수 있고 다른 곳보다 조금은 특별한 섬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대륙을 좀 많이 찾아다녀야 모코코가 나올텐데, 지금은 섬 이동하면서 섬의마음도 찾고 이것저것 하느라 모코코도 좀 늦네요. 하핫! 귀걸이를 찾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