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마비노기

[마비노기] 전사의 꽃, 파이널 히트 습득!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치입니다.

얼마전, 제가 마법사를 원함에도 엘프가 아닌 인간으로 선택한 이유인 '파이널 히트'를 습득했습니다!! 헤헤

쌍검석상 찾느라 정말 고생 많이했네요...

그래서, 이번엔 파이널 히트를 습득하는 방법을 설명하려 합니다.

 

우선, 파이널 히트를 배우려면 쌍검을 차고 이멘 마하의 '아이던' 에게 가서 스킬에 대하여로 대화합니다.

그럼 켈라 베이스 캠프의 니커에게 가라고 합니다.

그 후 니커에게 가서 '쌍검' 키워드로 대화를 합니다.

그러면, 니커는 '쌍검을 든 석상'의 스케치를 해오라고 합니다.

꼭! 스케치 아이템을 구비해 가시기 바랍니다.

 

이 석상은 카이피 협곡의 '태양 문양' 오른쪽에서 나옵니다. 

 

 

엘로드를 들고 소리가 4번 들리는곳에서 X 버튼을 누르면 '쌍검을 든 석상'이 나옵니다.

그 석상을 스케치 한 후 니커에게 가줍시다.

 

 

카루숲으로 가라고 하네요.

으.. 귀찮습니다. 카루숲은 원래 5층 던전이지만, 이 유물을 바치면 3층 던전이 됩니다.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나, 하이드를 사용해 꽤나 귀찮습니다.

 

 

카루숲의 보스를 잡고, 다시 니커에게로 갑니다.

 

 

이번엔 특별한 날에만 양손에 검을 든 석상의 두 검이 빛나는 경우 ..??? 를 스케치해오라 합니다.

이게 좀 극혐입니다.

이것때문에 한 1주일정도 못했네요 시간이 안맞아서..ㅠ_ㅠ

이 '특별한 날'은 바로 번개가 치는 날입니다.

현실 시간으로 하루에 2~3번밖에 번개가 치는 날이 없습니다.

네, 극혐이에요..

 

 

우리는, 언제 벼락이 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마비노기 타임즈 : http://www.mabinogi.pe.kr/v1/

여기로 가서 날씨를 찾아봅시다! 본인이 접속할 수 있는 시간에 번개가 치길 기도하는수밖에 없어요..ㅠㅠ

 

 

여기서 자세히를 누르시면, 하루동안의 에린 날씨가 나옵니다. 옆으로 넘기시면 다음날의 날씨도 나옵니다.

이렇게 번개가 치는 날 전에 갔던 카이피 협곡의 태양문양에 가서 쌍검을 든 석상을 찾습니다.

 

 

요 선인장 있는 곳이 석상이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후에, 스샷은 없지만 '메이즈 평원'의 던전을 돌라고 합니다.

던전의 난이도는 아주 초보는 좀 힘들고, 누렙 500정도? 하나의 전투 재능이 달인정도 되면

문제없을거라 생각됩니다.

 

그 후, 니커에게 다시 가면 드디어! 파이널히트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히트는 명실상부 전사의 꽃이죠.

배쉬+파이널히트 하면 무서울게 없죠

전 마검사를 생각중이라!

 

퀘스트 자체 난이도는 그리 높진 않지만, 번개 치는날을 구하는게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오후시간 대에 되는 날은 하필이면 약속있는날..

전 점심에 점심안먹고 석상찾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파이널 히트 잘 배워서 잘 쓰시기 바랍니다!

스킬 배울때 번개 시간 잘 맞춰지길 바랄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