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블레이드 앤 소울

[블소] 2막 #4 막내 vs 무성 무신의 비급을 사수해라!

반응형

 

길동의 다급함에 소연화의 정체를 알고

진서연의 부하가 있는곳을 가보니

막내의 사형 무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진서연 앞에서 뿐만아니라

무성 앞에서도 묵화의 상처로 인해

꼬꾸라지는군요..

이런.. 막내의 체면이 영~~

 

 

진소아 가만보면 굉장히

뒷북쟁이입니다.

이런 좀 먼저 해줘라..

흑흑 제발 한명이라도 가만히 있어줘요

제~발

 

 

이제 하다못해 마영강에게

쓸모없는 것이라고

아이고 우리 막내의 위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헐벗고 다니는 진소아

할배요 저도 진소아 처음봤을때

의상보고 정말 깜짝놀랐어요!

 

 

 

???

그렇게 싸우던 진소아랑 당여월이

한 감옥안에 갇혀있습니다.

으이구 저 안에서도 또 싸우고있네요

 

 

아이고 그만싸워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야!!

 

 

이제 예하랑도 소연화가

자신의 조카인걸 알았네요.

 

 

역시 눈치가 빨라.

소연화는 예사랑의 딸이었고

약간 의외였던게 아기를 구한

덩치 큰 사내는 녹림도 대두령 소양상!

소양상이란게 좀 의외..

 

 

지난 번 무성이 토문객잔을 습격했을 때

예하랑은 무신반을 가리키는 소연화를

자신의 조카일까 의심했었는데

이제 확신으로 돌아선 모양입니다.

 

 

아니 난 무신의 비보

완성해야하눈뒈에에에~

 

 

 

소연화가 담보로 걸려있단말에

갑자기 태세전환하는 예하랑

우디르급 태세전환인디요?!

 

아무튼, 금조패를 구해서

무신의 날개로 갑니다.

 

 

어쩐지, 이 할아버지 뭔가 수상쩍었는데

이사람이 무신삼원로중 하나였군요.

거의 막내의 묵화의 상처를 아는 사람들은

다 한가닥 하는 사람들이네요.

검은 말풍선을 유심히 봐야할듯!

 

ㅋㅋㅋㅋ 청운선사..

백운처럼 의원이 됬으면 거지는

안됬을거라 하는게

참 선사고 뭐고 사람은 역시

줄을 잘 타야합니다 ^^7

 

 

역시 나는 무신의 후예와

깊은 인연이란게 무슨뜻이지..

(멍청)

아무튼 두개의 패 모두 겟또!

 

 

소연화를 만나긴 만났는데

애 상태가 말이 아닙니다.

뭔가 탁기나 묵화상처같은 느낌

막내 주위를 도는것과

비슷한 그것같네요

 

 

이미 너 방해받고있어..

 

 

 

소연화가 제단의 봉인을 푸는동안

예하랑, 진소아, 당여월이 도착했습니다.

 

 

마영강군도..

아니 너넨 안도착했어도 됬는데..

 

 

영 불안한데

일단 출발!

 

 

 

 

 

와.. 영상 진짜 멋있습니다.

제가 컴퓨터 사양이 안좋아서

최하옵으로 돌리고 있는데도

정말 멋있습니다.

상옵 정도로만 돌려도

진짜 대박일듯 하네요.

 

 

에.. 잠깐

역시나 소연화 눈이 심상치않습니다.

 

 

하하하 막내야 또 속았구나

 

 

 

 

 

답답하네요!!

이런 놈을 사형이라고 데리고 있으니..

진짜 홍석근 사부님이 하늘에서

진짜 땅을치고 후회할 듯 하네요.

 

홍 사부를 배신하고 홍문신공의 비급을

얻지 못해서 무신의 비급을 얻으려고

무신의 피인 소연화를 납치..

그리고 무신의 비급을 얻으려 합니다.

 

막내는 과연 언제쯤

무성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진짜 이제 벗어날 데가 없어!

무신의 비급도 뺏기고

진서연 복수도 못하고

유가촌 주민들도 죽게 생겼어요..

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