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버히트

[오버히트] 유그드라실 주관적 리뷰, 만능힐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엔 오버히트 전설 힐러 '유그드라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그는 스토리상 트리디아의 자식으로써, 트리디아는 자신에게 이계의 파편이 닿아 침식되고 있음을 느끼고 성스러운 부분만을 남겨내 유그드라실을 탄생시켰습니다. 그리고 유그에게 기술을 가르치고 자신은 정화될 날만 기다리고있죠.

 

 

유그는 그렇게 트리디아를 그리고 세계를 정화시킬 아이로써 바티와 브람스의 손에 자라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유그 너무 귀여워요.. 얼마 전 오버히트 공식카페에서 유그 망토를 이벤트로 뿌렸었는데, 아쉽게도 전 당첨이 안됬었습니다. ㅠ_ㅠ 너무 갖고싶어요..

 

그럼, 유그드라실의 스킬을 알아볼까요?

 

 

첫번째 스킬 '예쁜 꽃' 입니다.

아군 전체에게 25초동안 모든 데미지 1회 차단하는 효과를 줍니다. 스킬 모션도 짧고 아주 유그의 완소스킬입니다.

특히 결투장에서 적의 5인기를 이 첫번째 스킬인 예쁜 꽃으로 막을 때 그 희열감이란..! 아주 짜릿합니다. 덕분에 토벌전에서도 많이 이용하죠. 결투장에선 보통 전설 힐러로 보호막 때문에 하루를 많이 사용하지만, 유그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설이란 점에서 일단 공속이 높기 때문이죠.

 

 

두번째 스킬 '큰 나무' 입니다.

아군 전체에게 지속회복 효과 & 해로운 효과 해제 하는 기술인데, 좋은 스킬이고 확실히 힐량도 많지만 조금.. 단점이 있다면 스킬 영상이 매우 길다는겁니다. 총총총 걷는 유그의 모습이 귀엽긴 하지만.. 그래도 깁니다. 힐량은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결투장에서 힐은 되도록이면 안쓰면 좋겠지만, 만약 유그가 두번째 스킬을 사용한 다음에 적이 공격했을 때 죽지 않을경우 단숨에 풀피가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라인 효과 '직격' 입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완소 효과라고 생각되는데, 배치한 열 바로 앞에 위치한 아군의 피해량을 증가시켜줍니다. 이 때문에 전 어디에서든지 유그를 후열에 두고 사용합니다. 결투장 같은 경우야 하루가 생기면 하루를 배치하겠지만, 그 이외에 곳에는 모두 유그를 넣을 생각입니다. 이 라인 스킬이 있고 없고가 은근히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패시브 '유그만 믿어!' 입니다.

유그의 단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인데, 패시브가 참 전설답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가 전체 보호막이 있는걸 생각해보면.. 유그는 전체 군중 제어 저항확률을 높여주는것도 아니고.. 치명타 발동 시 생명력을 일정% 회복하는것도.. 어차피 유그 회복스킬로 충분한데 (유그는 보통 후열에 있어 잘 맞지도 않습니다.) 치명타가 잘 발동되는 부분도 아니고.. 애매 합니다. 별로 안좋다고 생각해요.

 

 

귀여운 유그..

제가 다프네, 하루가 없어서 유그를 쓰는게 아니라 유그는 정말 좋은 힐러라 생각됩니다. 보호막, 지속힐 그리고 라인스킬까지! 패시브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어디서도 쓸 수 있는 만능 영웅라고 생각됩니다.

 

유그는 토벌에서 특히 이쁨을 받는 영웅인데 사용한 봐 지속힐도 몰론 좋지만, 토벌 보스가 전체 스킬을 사용할 때 유그의 첫번째 스킬로 데미지를 무효화할 때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전설이라 잘 안나오지만 말입니다. ㅠ_ㅠ 어떤 분들은 유그가 별로 안좋다... 라는 말씀을 하실 때가 있는데 전 모든 컨텐츠에 유그를 사용합니다. 좋은 영웅이에요!

이상 유그드라실 리뷰였습니다. 다들 좋은 전설 뽑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