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오버히트

[오버히트] 합성 10번 & 프리미엄 뽑기 10연차 4번 결과

반응형

 

단차 한번씩만으론 좋은 영웅을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모아서 한꺼번에 질러야겠다!'라고 생각해 조금 모아서 합성이랑 뽑기를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이 생각은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을 할 때부터 생각해낸 것인데요, 소전 할 땐 100연차를 한번에 했는데 한번씩 해서 어차피 잘 안뜰꺼 100번 하면 뭐라도 뜨니 정신승리 할 수 있지 않겠냐고 생각해 이때부터 연차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오버히트 같은 경우는 제가 아직 초보라 많이 준비는 못했고! 프리미엄 뽑기 (10번) 300젬짜리 4번과 합성 5+5 1개, 4+4 4개, 3+3 5개 이렇게 총 10번의 합성을 준비했습니다.

 

제발.. 어떤 방법에서라도 테제를 먹고싶어요..

 

 

일단 준비물의 상태. 개인적인 생각으론 합성은 3성은 먹이는게 좋고 4성~5성은 키우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4~5성을 먹일 때 드는 골드 비용이 장난아니기 때문입니다. 게임 특성상 골드가 매우 부족한데, 이렇게나마 조금씩 골드를 아껴야 하지 않겠습니까?

 

두구두구두구두구

그 결과는?

 

 

네, 망했습니다. 10번으론 택도 없나보네요. 다음주엔 더 빠싹 모아서 해야겠습니다. 몇번을 해야 적당할까요? 오버히트 카페 보니 몇십번 한번에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정말 존경합니다. 레벨업 하기 은근 빡세요!

 

 

이렇게 된 이상 뽑기에서 테제가 나오길 바라는 수밖에 없습니다. 제가 이토록 테제를 원하는 이유는 테제가 토벌(레이드) 원탑딜러이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두번째 스킬 모두 단일기에다가 전설등급으로부터 나오는 바이브는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죠. 현재 전 특히 단일딜러가 없어서 레이드 엘리트에서조차 딜이 8-9만 많이 나와바짜 10만정도 나옵니다. 단일딜러가 매우 급한상황.. 어서 익스퍼트 돌고싶습니다..

 

 

하.. 모으고 모았던 1200개의 젬.. 이제서야 씁니다. 원래 큐브 떨어지면 모험포인트나 골드 사려했는데 은근 큐브가 잘모이더라구요? 제가 그렇다고 자동사냥 적게 도는것도 아닌데.. ㅎㅎ.. 각설하고 돌립니다! 테제 가즈아!

 

 

후 하 후 하 괜찮아요.

괜찮아요 아직 3번의 기회가 더 있으니까요! 전 할 수 있습니다.

 

 

으.. 아냐.. 할 수 있어..!

 

 

으에 이상한애 6성 말구..

뒤에 배경있는친구.. 배경.. 배경.. 노란색이나 주황색 배경있는 친구 갖구싶다구.. 테..ㅌ로 시작하는거라던가!!

 

 

결국 마지막에 마루간 5성과 아린4성을 뽑는걸로 1200개의 젬을 소모해 얻은 뽑기를 마감해야했습니다. 정말 더럽네요!

마루간 저놈은 왜이렇게 많이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두번째 스킬에 체력%데미지가 있어서 레이드에서 괜찮을 것 같은데? 했다가 써봤는데 그냥 저냥 해서 실망했습니다... 아린도 저번에 운좋게도 6성 아린이 나왔는데 또 아린이 나왔네요. 아린은 좋다고들 하나 아니.. 레이드에서 서브 캐릭 좋으면 뭐합니까. 딜러가 없는데.. 흑흑.. 딜없찐은 웁니다.

 

언제 다시 연속뽑기를 할진 모르겠으나, 합성은 주간퀘도 깰 겸 차근차근 모으고 있습니다. 마침 지금 합성 할인도 하고 있으니 다음 합성 쿨이 돌아오면 한번 더 합성을 해봐야겠습니다. 다음엔 제발 테제의 소식이 들려오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