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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오버히트

[오버히트] 아린 주관적 리뷰, 토벌 필수 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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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오버히트 캐릭터 주관적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오버히트를 모험 자동만 주구장창 돌려놔서 레벨 업만 시키고 있는데요, 어서 12월 중순 예고를 했던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 진화재료가 내려가 지금 모아뒀던 5성들을 6성 찍어주고싶습니다. 그렇다면 제 차기 토벌 메인딜러 키르와 파이란 초월을 할 수 있을텐데요.. 아린도 4성이 하나 더 있어서 초월 예정입니다.

 

자, 그럼 아린을 한번 볼까요?

 

 

아린은 앗슈를 쓰러뜨리기 위해 앗슈와 대결하기 위해 기사단에 든 걸로 개인 스토리에서 나옵니다. 처음엔 무슨 원한이 있나? 했는데 알고보니 친남매더라구요! 앗슈와 그래서 오버히트 스킬도 갖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린은 '토벌'에서 좋다고 생각되는데 한번 스킬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린의 첫번째 스킬, 헌드레드 소드 입니다. 1인기로써 출혈효과까지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토벌에서 보조+서브딜려격으로 사용합니다. 1인기가 생각보다 쌔서.. 하지만 이 첫번째 스킬보다 주목받는건 두번째 스킬입니다.

 

 

아린이 좋은 이유, 5인기 + 스킬 재사용 시간 증가 입니다. 5인기의 장점은 모험에 있고(딜이 그렇게 약하지 않습니다.)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은 토벌에 있습니다. 엘리트에선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익스 이상에선 턴을 한번 가져옴으로써 딜을 더 넣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존재합니다. (전 딜러가 없어서 익스를 못돌긴 하지만요..)

 

여담인데, 이 두번째 스킬 이펙트가 너무 화려해서 초반에 아이폰에서 팅기던 버그가 있었습니다. 오버히트는 이펙트가 너무 이뻐서 좋아요. 하지만, 사람에 따라 '너무 길다'라고 느끼실 수 있는데, 설정에 가셔서 스킬 이펙트 시간을 빠르게 조절할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배치한 열의 아군의 공격력 증가, 나쁠 수 없습니다. 꿀같은 라인 효과로 공격력 챙기시길 바랍니다.

 

 

아린의 6성 패시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줍니다. 또한 자신의 피해 차단확률을 증가시키는데 이래서 아린이 꽤나 잘 죽지 않습니다.

 

 

파이란과 마찬가지로.. 제가 샤나, 파이란, 아린 이렇게 사용하는데 샤나는 은신때문에 정말 안맞고 파이란과 아린이 비슷비슷 합니다. 전체기 쓸 때 은근 피해차단이 잘 들어가 좋습니다. 그리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보통' 확률이라고 약간 애매할 수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다보면 꽤 자주 쿨타임이 감소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앗슈가 막 이상해보여도 꽤나 생각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기사단장의 자리까지 올라갈 수 있었겠죠? 이후 앗슈는 어떤 습격을 받고 치료를 받고 있는데 이 때 아린이 그 범인들을 수색합니다. 그 점을 보아 둘 남매사이는 서로 '결투'를 벌이는 사이일진 몰라도 그 끈끈한 핏줄의 '연'이 작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린은 보통 '토벌'용으로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혹자는 '파이란'과 많이 고민하는데, 전 마땅한 딜러가 없어서 파이란을 메인딜러로(ㅠㅠ) 아린을 보조+서브딜러로 돌립니다. 그래도 꽤나 딜이 나오니 괜찮습니다. 또한 아린의 정말 중요한 장점 중 하나가 모험 HELL 헬모드 드랍으로 나옵니다. (!!!!) 저도 3-6 헬 돌면서 바티 엄청 얻었는데, 꽤 좋은 영웅 '아린'을 모험으로 얻을 수 있으니 이렇게 좋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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