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광산 120층(최하층) 클리어! & 겨울별 연회 비밀친구?

반응형

 

요즘 게임만 너무 열심히

하다보니 블로그 글이 밀렸습니다.

꽤나 오래전에 광산 최하층에

도달했는데도 말이죠!

 

 

광산 마지막층을 향해 갑니다.

이 친구는 광산 입구에서

오른쪽 돌을 황금곡괭이로

치운 후 옆으로 가면 나옵니다.

뭐하는 친구인진 나중에

알아봐야겠습니다.

아직은 알수없는 말만 합니다.

 

 

광산 100층 도달모습!

광산 100층 보상은 스타드롭.

스타드롭 먹을때 주변 색

바뀌는건 여전히 재밌습니다.

이렇게 에너지가 더 올랐네요!

 

 

광산 최하층(120층) 도달 모습!

광산 최하층에 도달하면

'해골열쇠'를 얻을 수 있는데

어디에 쓰는진 다음에

알아봐야겠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버스를 타고 캘리코 사막으로

가야한다는 걸로 압니다.

 

 

그리고 스타듀밸리의 겨울 축제

겨울별 연회가 시작됬습니다.

 

 

겨울 풍경이 참 맘에듭니다.

다들 자기 친구랑

짝짜꿍 하면서 옆에있네요.

제 비밀친구는 헤일리여서

헤일리가 좋아하는 수선화를

선물해줬습니다.

내 비밀친구는 누굴까요??

 

 

세바-스찬!

세바스찬이 제 비밀친구네요!

평소 음침한 녀석이긴 한데..

저에게 어떤 선물을 줄까요?

 

 

이녀석도 호감도 올리면

상냥해질까요..?

스타듀밸리 카페 가보면

여러 리텍스쳐 초상화들이 있는데

모드는 관심 없는데

초상화 리텍스쳐는 굉장히 많이

관심이 가더라구요!

얘내들.. 한결같이 얼굴이 별로에요

 

 

그래도 조금은 센스있는 선택!

누구는 양귀비파인가 받았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도 먹을 수 있는걸

저에게 줬네요! 고마워라^.^

 

이렇게 겨울도 점점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있어요.

봄이 오면 또 작물 심느라

엄청 고생하겟죠?

그래도 돈 많이 벌 수 있으니까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겟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