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겨울 일상 & 얼음낚시축제

반응형

 

겨울도 이제 막바지입니다.

오늘은 얼음 축제가 있는 날!

얼음낚시를 즐긴다는데

그동안 갈고 닦은 낚시 실력을

뽐내야 할 때가 왔군요.

 

 

개발자가 유저의 마음을 잘 압니다.

이런 축제를 할 때마다

마을 주민들이 모두 모여있고

이렇게 꾸며진 필드를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 듭니다.

 

 

다들 즐겁게 눈사람을 만드는모습

 

 

이미 동심이 저 멀리 가버린 나는

됐고! 낚시나 하자!

 

 

나는 보통 낚시할 때 멀리

던지는 편인데 여긴 얼음낚시라

코앞에 놔야한다.

자꾸 삑사리나서 좀 화났음..

 

 

으컁컁컁컁! 그래도 1등이다!

 

 

얼음낚시축제 1등으로 받은

낚시바늘들 3개와 선장모자

 

 

아.. 지금 본건데 나는 저렇게

신발이나 반지를 들고다니면

적용되는건줄 알았는데

장비 장착하는 법이 따로 있었다.

하단에 내 캐릭터 옆에 보면

4가지 슬롯이 있는데

저기다가 각 아이템들을 두면

되는거였음.. 이걸 1년차 마지막에ㅠ

 

 

사일로도 지었습니다.

이게 쓸모가 있나? 하다가

한번 지으니까 이걸 왜 안지었지

라는 생각을 하게됬습니다.

사일로 꼭 지으세요!

 

 

10,000g를 내고 가방 사이즈도 업!

이제 가방도 다 업그레이드 완료!

점점 초보티를 벗어나고있는

(그래도 아직 초보인) 농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