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XCOM2/엑스컴2] 플레이일지 # 2 드디어 첫 임무 완료!

반응형

 

엑스컴 2일차입니다.

튜토리얼이 끝나고 첫번째 임무!

사실, 첫번째 임무를 한번 해봤는데

음..

실패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되돌리고 다시해서

이번엔 깨긴 깻습니다... 흑흑

 

 

이번 임무는 어드밴트 전력 변환기라는

장치를 안정화시키고, 운반하는

그런 미션입니다.

일단, 모든 적을 없애기도 해야해요!!

 

 

조심조심 소근소근 적에게 다가갑니다.

이전에 했던 곳과 시작위치가

다른걸로 봐선, 이게 매번 같은위치에서

시작하는건 아닌가 봅니다.

 

 

3턴정도 진행하고 나니

적 외계인이 눈에띄기 시작했습니다.

 

 

잘 모르겠지만, 운좋게 사정거리 범위

안에 들어왔나보군요!!

80%정도면 뭐 성공하겠죠!!

 

 

빠세!!

7데미지가 뜨면서 한방에 죽이기 성공!

지금 보니 저 피 한칸당 1인듯 하네요

치명타가 터져서 한방에 잘죽였다!

 

 

60% 밑은 그냥 시도도 안할까봐요

경계모드였는데 어김없이

빗나감!

!감나빗

 

두번째 하는거라 그런지

스무스하게 모든 적을 사살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역시 자리잡는게 조금 어렵더라구요

그리구, 아직 처음이라 다들 돌격병인데

칼 쓰는것도 잘 못하고

우선 가장 큰 문제는 버튼이 적응이 안되서

자꾸 이상한거 누른단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적군들 다 잡고 이제 안정화만 시키면

되는데.. 제가 애들이 다 안닿을 줄 알고

애들을 다 옆에다 채워뒀어요..

ㅠㅠ.. 어차피 2턴 남았으니까

다음턴에 안정화 시키면 되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

아니.. 저기서 저게 터지나?

ㅋㅋㅋㅋㅋㅋㅋ

자동차가 터지는 건 알고있었는데

내가 밟고있는게 터질줄은 몰랐어요

ㅠㅠㅠㅠㅠㅠ아이고..

다죽었네 다죽었어..

사령관이 미안해..

 

 

 

임무 완료!

기록 : 형편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그 실수' 때문에

다 전사하고 신병 하나

살아남았네요 ㅠㅠㅠㅠ..

아이고 일병도 다 죽었어..

다음 미션도 신병만 데리고가게

생겼네요..으에...

 

 

마지막으로 어드밴트 장교 해부

연구를 배우고 종료!

한판한판이.. 너무너무 힘드네요

머리를 너무 많이써야해요 ㅋㅋㅋ

이것도 한판 하는데 30분정도 걸렸네요

참 어려웠어요 -ㅠ-

마지막에 병사들 다 죽인게 아직도

마음이 아프네요..

다음 미션에선 잘 해낼 수 있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