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라이너스의 블랙베리 바구니를 찾아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치입니다.

요즘 블로그가 조금 뜸해졌어요.. 이것저것 하느라.. (실은 암호화폐에 푹 빠져서..)

하지만, 암호화폐에 빠지더라도 게임은 제 생활의 일부라 빠질 수 없는 부분이라! 그래도 틈틈히 게임을 즐기고 있답니다.

 

꽤 오래전에 받은 퀘스트인데, 어떻게 깨는 방법을 몰라 방치해뒀습니다. 하지만 스타듀 밸리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보니 '아! 이런 곳도 있었구나!' 하는 곳에 라이너스의 블랙베리 바구니가 있었어서 이렇게 공유합니다.

 

 

블랙베리 바구니가 있는 곳은 이 '오지' 라는 곳입니다. 지도 상에서 스타듀 밸리의 농장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데요, 왜 이곳을 평소에 가지 못했을까요? 가만보니 버스정류장 바로 옆에 이런곳이 있는 듯 했습니다.

 

 

이쪽! 보이시나요? 전 그냥 캘리코 사막으로 갈 때 버스운전으로 이 길을 지나가지만, 저 또한 갈 수 있는 곳이라고는 상상하지도 못했습니다. 이쪽으로 가보니 또다른 길이 있더라구요, 저 큰 나무에 가려져서 길이 안보였던 듯 합니다.. (신기..)

 

 

그렇게 버스정류장의 맨 왼쪽으로 가셔서 덤불 옆에있는 라이너스의 블랙베리 바구니를 GET! 하면 됩니다.

 

1년차?에 퀘스트를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2년차 겨울이 되어서야 비로소 라이너스에게 찾아주는군요. 이런 퀘스트를 하다보면 호감도가 올라가 친구가 되면 이것저것 물건을 챙겨주기도 하는데요, 라이너스의 경우 친구가 되면 '생선 회' 레시피를 주므로 친구를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리저리 뽈뽈뽈뽈 돌아다니는 라이너스.. 얌전하게 캠프에 있을 것이지!!

는 장난이고 ㅎ_ㅎ 라이너스도 바구니를 찾아줘서 감사하다고 합니다. 너무 좋아하는거 아닌가요? 그러고 보니 하나하나씩 NPC들의 퀘스트를 깨주다보면 참 보람찹니다. 다들 너무 좋아해요.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선 라이너스의 블랙베리 바구니를 찾아주는 방법을 설명해 드렸습니다.

다들 즐거운 농장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랄께요! 여담이지만, 스위치로 스타듀밸리 하시는 분들.. 참 부럽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