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갤럭시소드 획득 완료 & 사막던전 25층 돌파!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치입니다. 최근 사막던전을 통해 이리듐 광석을 얻을려고 노력했었는데 본 소드론 한계가 있었습니다. (날라다니는 용 잡는게 너무 오래걸려서 맞을 때도 너무 아프고 시간도 많이 걸리고..) 그래서, 지난번 채석장에서 '무지개파편'을 얻어 무지개파편으로 갤럭시소드를 얻어봤습니다.

 

 

갤럭시 소드는 캘리코 사막으로 가셔서 오른쪽 위쪽에 기둥 3개가 있는 곳이 있을겁니다. 그 한가운데서 무지개 파편을 들고 있으면 갤럭시 소드로 바뀝니다. (한가운데 서는게 은근 안돼서 당황했습니다만, 바닥을 잘 보시면 동그랗게 표시가 되있습니다. 그곳을 왔다갔다 하시면 뿅! 하고 나타납니다.)

 

★여기서 잠깐★

무지개 파편을 얻는 방법을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을거같아요!

무지개 파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1. 사막던전

- 사막던전 지하로 내려가다보면 '이리듐 광석'무더기가 있을겁니다. 그 광석 무더기에서 확률적으로 드랍합니다.

- 사막던전 팁이라 하면 무기나 장비도 좋은것을 들고가고 돌(계단 만들기 위해), 폭탄을 많이 들고갑니다. 그리고 곡괭이질은 시간이 오래걸리니 폭탄으로 쾅 쾅 쾅 부수고 지하로 내려갑니다. 행운 레벨을 올리고 가면 더 좋습니다.

2. 이것 저것 섞인 정동석

- 광산에서 드롭되거나 사막 상점에서 수요일에 1000G로 판매합니다. 엄-청 낮은확률로 나오긴 나옵니다. (한 300개에 1개꼴? 될놈될 안될안이긴 합니다.)

3. 채석장

- 채석장에서 회오리 문양이 그려진? 광석 무더기가 있을겁니다. 전 여기서 먹었어요! 채석장을 오픈하니 하나가 딱! 있더라구요.

4. 일반 광산

- 스타듀 밸리 마을에 있는 광산에서도 등장합니다. 하지만 엄청 극악의 확률.. 로또와 비슷할거같네요. 검은색 그림자? 공허 몬스터가 드랍합니다.

 

 

 

뾰로로로로롱~

 

 

짠! 하고 등장합니다. 무지개 파편이 갤럭시 소드로 변화하는 과정이었습니다.

★갤럭시 소드★ 라고 되어있는게 귀엽게 느껴집니다. 엄청난 힘이 느껴지는군..! 이제 이것만 있으면 저도 사막던전을 정복할 수 있을까요?

 

 

갤럭시 소드의 능력치입니다.

레벨 26의 검 : 검의 레벨이 엄청 높네요. 제가 사용하고 있던 본 소드의 레벨이 10이었던걸 생각하면.. 2.5배의 가치가 있는 그런 검입니다.

60-80 피해 : 또한 엄청납니다. 본 소드의 피해는 잘 기억은 안나지만, 정말 슉-슉- 하면 모든것이 다 베어 없어질 듯한 기분입니다.

+4 속도 : 제가 기억하기론 저것이 공격속도인데, 대검 치곤 또 빠른편입니다.

 

모든 능력치들이 제가 현재 가지고 있던 무기보다 훨씬 웃도는 그런 능력! 이것을 가지고 한번 다시 사막던전에 도전해봤습니다.

평소 아무리 열심히 해도 10층 이하로 내려가기가 어려웠었는데요 (용이나 슬라임 잡느라 너무 오랜 시간을 끌었던 탓입니다.) 갤럭시 소드를 얻고 어디까지 내려갈 수 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31층까지 단번에 내려간모습.. 덕분에 이렇게 이리듐 광석 무더기도 발견했습니다. 역시.. 무기 좋은게 좋네요.

이리듐 팔찌까지 끼면 얼마나 더 좋아질까요? 하지만 이리듐 광석이 그만큼 없습니다.. 더 노오력을 해야겠어요.

 

이상 갤럭시 소드 획득 후기와 무지개 파편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다들 좋은 무기로 이리듐 많이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사막던전에서 건승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