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일상, 마을회관 & 낚시 & 광산

반응형

 

넘나 재밌는 것. 스타듀밸리 너무 재밌어요! 오늘도 어김없이 농장을 운영해볼까?

근데, 낚시 처음해봤는데 이거 너무 어려운거 아닙니까?

 

 

강이랑 바다에서 했었는데 쉬운건 없고 그냥 둘다 어려움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ㅠㅠ 인터넷에서 찾아본 바로는 낚시 하는 방법은 마우스 왼쪽버튼을 꾹 누르면 바가 올라가고 안누르면 내려간다는데 이게 생각보다 잘 안맞춰지네요.. 역시 아무리 힐링게임이라도 나같은 똥손으론 안되는것인가? 낚시 잘해보고 싶은데 뭔가 안되니까 많이 답답하네요.. 인터넷에서 하란대로 하긴 했는데 왜 안되지..

 

 

광산도 이번에 처음 들어가봣어요! 신기방기 돌이 엄청 많네 ㅋㅋㅋㅋ 근데 구리광석이 얼마 없음 힝.. 너무 깊이까지 내려가면 시간이 벌써 밤시간이 되고.. 자러 가야하고.. 궁금한부분인데, 스타듀밸리에서 잠 안자면 그냥 세이브가 안되는건가요? 에너지 다 떨어진다음에 자고 일어나면 에너지가 반밖에 안차있던데 잠 안드는건 상관없나.. 그렇다면 그냥 내 케릭터는 그냥 잠 안자라고 하고(잔인해!) 먹을꺼 잔뜩 들고간다음에 깊은 층까지 내려갈 수 있을텐데..

 

 

마을회관에서 물건을 등록할수도 있다. 근데 이미 망했음.. 계절이 이미 지나가버렸어요! 근데 하나 등록하니까 다른 공방들도 몇개 나왔다. 스타듀밸리에 그냥 단순히 농장 경영하는것 뿐만 아니라 전투 그리고 나름의 숨겨진 스토리까지 있으니 참 재밌다.

 

아 그리고 ㅠㅠ 힝.. 한 계절이 30일인줄 모르고 1년은 12개월이니까 30일이 3번 지나야 계절이 변하는 줄 알고 했다가 애꿎은 감자들만 다 죽어났음... 한 50개 정도.. 결국 가뜩이나 돈도 없는데 완전 극심한 손해. 완전 아까워..!!!

다음부턴 좀 알아봐야겠다.. 돈 벌기 아직도 너무 어려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