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저체온증 E1-3 2제대 공략, 매복의 늪

반응형

 

이제 E1지역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느덧 1지역 3스테이지까지 왔습니다. 워-후! 이번 스테이지에서도 구매토큰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1주년, 아동절 스킨이 매우 갖고싶은데 정말 언제 나오는질 모르겠습니다.

이번 E1-3 스테이지에선 주피터를 상대하는 방법으로 소개해드리겟습니다. 이 맵은 적의 매복이 많아서 약간은 골치아픕니다. 그리고 이번 맵에서도 한정인형들이 잔뜩 즐비해있습니다. 뭐, 나한텐 나오지 않을거지만 말입니다.

 

준비물 : 2제대 (작전능력이 어느정도 필요합니다. 이곳 주피터는 E1-2보다 훨씬 더 아픕니다.)

 

오늘은 잡담없이 바로 해보겠습니다!

 

E1-3의 보상은 구매토큰입니다. 그리고 꽤 많은 한정인형들이 있는데 이번에 새로 추가된? 새로 보인 인형을 제외하면 다 먹었던 인형들이네요. 적측 작전능력은 약 4천정도라고 되어있지만, 주피터를 잡으려면 4천으론 정말 택도없습니다. 엄청 아파요!

 

1턴(분홍색) : 지휘부에 1제대를 배치시킨 후 아래로 한칸 이동시키고 지휘부에 2제대를 배치시킵니다.

2턴(파란색) : 1제대를 아래로 3칸 이동시킨 후 왼쪽으로 한칸 이동시킵니다.

3턴(초록색) : 왼쪽으로 한칸 이동시킨 후 주피터를 잡아줍니다. 꽤 아픕니다. 회피탱이면 괜찮을진 모르겠는데, 제 90레벨 샷건(슈퍼쇼티)로 중상입었습니다. 이 주피터를 잡은 뒤에 지휘부로 가는 길엔 '?' 발판 밖에 없습니다. 매복의 늪.. 적 매복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4턴(빨간색) : 주피터 아래쪽으로 이동하면서 지휘부를 점령해줍니다. 저같은 경우, 3번정도 매복에 걸린적도 있고 하여튼 매우 귀찮습니다.

 

 

저는 2제대밖에 운영을 안해서 보통 2제대공략을 작성합니다. 이번에도 다른 곳은 더미제대까지 쓰던데, 저한텐 조금 사치입니다. 그래서 조금 더 소녀전선을 즐겁게 즐기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예전엔 그냥 공략을 보고 깨는게 목적이었다면, 요즘은 어떻게 해야 깰 수 있을까에 더 집중합니다. 개인마다 게임을 즐기는 관점이 다르니까요. 그래서, 전 점점 더 재밌어지고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E1-3을 돈 동영상입니다. 중간중간 렉이 걸리고 왠지 모르게 A랭크로 종료됬습니다. 하지만 구매토큰 받는덴 뭐 상관없으니 괜찮겠죠? 중간에 운좋게도 빨간봉투를 하나 먹었습니다. 요시! 근데 이거 언제 이렇게 다 모으고있죠? 저 아직 하나밖에 못먹었더라구요. 999개째 되야 뭐 주던데.. 정말 끔찍합니다. 근데 꽤 이벤트 기간이 깁니다. 약 한달정도 되는데, 저체온증이 많이 힘드신 소린이 분들께선 조금은 육성하시면서 하는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예전 파세 이벤트처럼 야간도 아니니 낮은 구간에서 하시면 언젠간 얻으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소녀전선 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