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인형제조 MG식 100회 결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치입니다.

이번에 붕괴가 나오느라 소녀전선에 약간 소홀해진듯 싶네요.

이벤트 맵도 다 안깨고..ㅠ_ㅠ

하지만.. 제조 100회는 빠짐없이 합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제조권 100개가 모였는데, AR식 RF식을 돌렸으니 이제 MG식을 돌려봐야겟죠?

범용 MG식 7614 30으로 100회 돌려봤습니다.

 

 

우선, 100개 인증과 잔뜩 쌓여있는 자원들!

그 결과는?!

 

 

WOW!

무려 수오미랑 네게브를 처음 먹어봤다!

네게브 너무 귀여운데 꼭 갖고싶었는데 ㅎㅎ 이렇게 찾아와주다니 너무 감격감격!

포돌이는 원래 있는거였지만 ㅎ_ㅎ

이렇게 되니 자원이 ㅋㅋㅋㅋ 완전 바닥나서 더이상 뭔갈 할 수 없었다.

 

처음에 AR식으로 했을때 중복으로 망해서 계속 100회 제조를 해야하나 싶었는데, 그 이후에 2번 연속으로 중복이 뜨지 않아

아 이거구나! 싶다 ㅎㅎ

비록, 갖고싶던 PK랑 PKP를 얻진 못했지만.. 그래도 만족한다!

 

AAT 봉쥬르~랑 DP28, M1918만 정말 죽어라 나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