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헌팅 래빗 작전 e-3 2제대 S 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치입니다.

헉헉 하루만에 이거 다 깨려니까 너무 힘드네요..ㅎㅎ

요즘 마비노기에 빠져서 소전에 애정을 못줬었는데 이런 이벤트를 하니 애정을 정말 줄 수밖에 없죠..

 

e-3 같은 경우는 다른 공략글들을 보면 다 3제대를 사용하더라고요..

하지만 저같은 일반 유저들은 2제대를 보통 사용하고 4개 제대를 군수를 돌려서 3제대를 하려면 군수를 포기해야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죠..

그래서 저는 2제대로 e-3을 깨기위해 노력했습니다. 하핫

 

 

E-3도 한번만 클리어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잉?

오잉? 여기서도 한정드랍으로 노엘을 주네요! 오오오!

하지만 나올리 없겟죠? ^_^;;

저 분홍색 테두리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어서 얻고싶어지네요! 가자구 어서!!

 

 

1. 우선 지휘부에 1제대, 헬리에 2제대를 배치합니다.

헬리의 제대는 위로 한칸, 1제대는 오른쪽의 철혈을 한마리 잡고 다시 지휘부로 돌아와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2. 2제대를 오른쪽으로 2칸, 1제대를 오른쪽으로 한칸 이동시킵니다. 그러면 헬리 2개가 덤으로 점령됩니다.

 

 

3. 이런.. 스샷이 짤렸네요.. 죄송합니다. ㅠ_ㅠ

2제대는 지휘부쪽으로 내려가 오른쪽의 적들을 잡습니다. 그리고 사진 위치에서 정지!

1제대는 위로 두칸 올라갑니다. 그러면 헬리가 하나 더 점령됩니다.

이때, 1제대의 보급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4. 턴이 7턴이나 있습니다. 1제대를 곧장 지휘부로 이동시키면 끝입니다.

 

 

마력원소 GET!

 

 

후후.. S로 끝난 모습이에요 ㅎㅎ

 

이판은 ㅠ_ㅠ 작전능력은 크게 필요하진 않은데 2제대로 하려니 턴이 꼬여서 약간 힘들었네요..

지난번보단 좀더 쉬워진 것 같은데.. E-4를 돌아봐야 아는걸까요?

소전측의 배려로 E-3과 E-4는 하루에 두번정도만 돌아도 괜찮아서 다행이네요 ㅎㅎ

하루에 10번이면 많은것같은데.. 막상 파세 이벤트때 생각하면 엄청 적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휴.. 지난번에 어떤분들은 800트, 900트 이렇게 하시던데 정말 존경스럽네요..

뭐, 이제는 그럴 일 없이 누구나 열심히 하면 되니까 ^_^ 다행이에요!

 

소전, 역시 '갓겜'이라고 불리는덴 다 이유가 있어요.

유저의 피드백이 참 빠른 것 같아요 ㅎㅎ 유저 마음을 잘 안다고 해야하나..?

어서 E-4도 클리어 해서 엘펠트를 먹고싶네요 ㅎ_ㅎ

그럼, 다음 E-4 공략때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