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헌팅 래빗 작전 e-2 2제대 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치입니다.

이번 시간엔 E-2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1과 마찬가지로 난이도는 높지 않으며, 마력원소를 3번 획득할 수 있습니다.

 

E-1은 2턴만에 2제대로 S승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오오, 보상이 교정권이네요! 개이득, 핵이득!

E-2는 총 4번을 클리어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획득 가능한 인형에 UMP9(움뀨)가 들어가있지만, 어디서든 잘 나오는 녀석이니 크게 관심은 없습니다.

 

 

1. 위의 사진과 같이 1제대를 위로 이동하고 2제대를 지휘부에 배치합니다.

 

 

2. 위에 있는 1제대로 지휘부까지 달리면 됩니다.

 

 

너---무 쉽게 마력원소 득!

이번 이벤트는 신경 쓸것도 없고 스트레스도 안받고..

저번에 스킨 너무 많이내고 이벤트 안낸다고, 포인트 이벤트 왜 스킵하냐고 유저들이 엄청 들고 일어난 적 있었죠..

그래서인지 몰라도 바로 이렇게 이벤트 맵이 나오고, 포인트 이벤트도 바로 하니..

유저의 힘이란 정말 무섭네요..

뭐, 저도 유저라 매우 감사하고 있답니다.

 

그런김에 엘펠트 철혈 스킨이 너무 갖고싶네요..ㅋㅋㅋㅋ 너무 이쁩니다...

지금까진 뭐 너무 쉬워서 공략이랄 것도 없었네요.

다음 E-3 공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