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5-2e 부자런 공략! 탄식 많은분만 하세요!

반응형

4-3e 거지런이 궁금하다면? 4-3e 거지런 공략 : http://t2tch.tistory.com/6

 

 

안녕하세요,

5-2e 공략으로 찾아왔어요!

4-3e의 같은 경우는 74레벨까지 올리면 경험치 보정을 받기 때문에 그 이상을 도는건 비효율적인데요,

그 이후에 도는곳이 바로 이곳! 5-2e 입니다.

저는 보통 여기를 부자런으로 돌았는데 0-2 거지런이 나온 이후로 솔직히 잘 안갑니다 ㅎㅎ

그래도 0-2 조건이 좀 까다롭기 때문에 90레벨(5링) 찍을때까지는 여기서 하는게 좋죠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준비물>

1제대 : 4링(Lv.70)이상 제대 (탱커/딜러)

2제대 : 1HG 제대

 

 

맵을 보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어요!

근데 저는 7시를 선호한답니다.

 

1시방향 같은 경우는 1HG소대가 없어도 되요. 하지만 한판에 철혈 4제대밖에 못잡는 단점이 있죠

2시,5시는 1HG소대가 필요한데도 4제대밖에 못잡아 논외.

그래서 저는 7시가 좋네요 ㅎㅎ

 

쉽습니다.

1. 1시 지휘부에 1HG소대를 배치합니다.

2. 7시에 본 제대를 배치해 스크린샷 순서대로 갑니다.

 

전 이제 수동보급에 익숙해졌지만,

솔직히 부자런은 자동보급이 편하긴 편합니다 ㅎㅎ

여긴 큰 스펙이 필요한것도 아니라 4-3e 거지런을 끝낸 인형들로 이곳에 오면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5링까지는 경험치 보정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

 

모두 즐거운 레벨링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