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아니?! 뀨가 거기서 왜 나와...?

반응형

때는 야심한 새벽,

던파 지옥파티에 지치고 소녀전선 레벨링에 지치고 할 게임이 없어서 지친 그때..

내 보석이 600개가 넘은것을 보고 ㅋㅋㅋ 바로 구매토큰 구입!

 

게임을 시작하지..

 

1차결과..

스크린샷 찍지도 않았다 너무 맘아파서

3성과 4성의 콜라보 ㅠ_ㅠ

저번 웨딩 패키지때 무려 4만원이나 과금을 하고서도 FAL과 리엔필드의 스킨을 갖지 못해서..

- 다행이도 정신이 있을때 PK를 구매했다. PK가 없지만..-

진짜 이번엔 기필코 ㅋㅋㅋㅋㅋㅋㅋ 갖겠다는 마음으로..!

 

2차결과..

.

.

???

 

???

 

아니 뀨야!! 뀨야!!!!!!

너가 거기서 왜 나와!!! >3< 좋아서 그래 좋아서!

ㅋㅋㅋ 다음 인형제조 100회 어떤식으로 돌리지 고민고민 하고있었는데 단박에 고민 해결!

다음 제조는 우리 뀨 옷입혀줘야 하니까 뀨식 돌려야지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