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마비노기

[마비노기] 지금 마비노기는 낚시 삼매경!

반응형

 

11월 16일, 마비노기 할로윈 이벤트가 종료되고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네아 호수 낚시 이벤트' 때문입니다. 아브 네아 음유시인캠프 바로 앞에 있는 네아 호수에서 낚시를 하면 되는데요, 네아 호수에서 네아 호수용 미끼통을 사용해 낚시를 하면 티브의 유리병을 낚을 수 있습니다. 이 티브의 유리병에서 이벤트용 제커의 편지, 티브의 편지를 얻을 수 있는데 이 이외에도 부착식 파우치, 검은가방(10X17), 가을빛 헤어 가발(남성용), 가을빛 헤어 가발(여성용)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검은가방이 매우 끌립니다. 장미화관 티아의 가방을 사려고 돈을 모으고 있었는데, 그거보다 훨씬 더 좋은 검은가방이 나오다니! 제발제발제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나오지 않겟죠. 그냥 거기서 나오는 떡고물이나 챙겨먹으렵니다. 아직 한지 얼마 안됬는데 고급 보석 가루를 하나 득했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가방은 더 빨리 살 수 있겠네요 제가 허브를 모아서 사는것보다 훨씬 빨리 말입니다. 헤헤..

이 때문인지 지금 아브네아엔 낚시를 하러 온 사람들로 가득찼습니다.

 

 

지금 제가 사람이 없는곳으로 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낚시를 하러 사람들이 많이 온건 처음봤습니다.

다들 이벤트를 즐기기(?)위해 이렇게 몰려있는데요, 저도 잠도 안자고 돌려야겠습니다.

낚시통 같은 경우는 티브한테서도 10만원 주고 100개 살 수 있습니다. 처음엔 이게 굉장히 비싸보였는데 고급 보석 가루를 먹으니 별로 그렇게 비싼거같진 않습니다. 100개 다 쓰면 더 좋은거 먹을 수 있을 듯 하네요.

신기하게도 '팜 스톤'도 줍니다. 제 허브농장이 좀 더 빨리 생길 수 있겠네요. 얼마전 초보자채널에서 어떤분이 예전에 낚시 이벤트 같은거 했으니 지금 낚시 랭크나 올리라고 했었는데 세상에나, 얼마 안가 정말 낚시이벤트를 했습니다. 그분 선견지명이 대단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쓰레기같은 그냥 일반 발터표 낚시대를 사용하는데 어떤분들은 진짜 멋있는 낚시대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낚시하면서 제일 부러웠던건 낚시하면서 쓸 수 있는 의자?가 정말 부러웠습니다. 나도 갖고싶어요!

그나저나 자꾸 '유리조각'이 올라오는데 이건 대체 뭐하는것인지 모르겟습니다. 버리는 거라는 사람 vs 혹시 몰라 모아두는 사람으로 나뉘는 듯 합니다.

잠도 안자고 돌리면 아직도 이나이먹고 부모님한테 혼나기나 하는데 그래도 게임이 재밌는걸요, 누가 뭐라해도 게임은 제 인생인 듯 합니다.

그래서 회사도 게임회사로 들어갔지요~ 음음 하이튼, 새벽에 잠수타놓고 이벤트를 즐길수도 있으니 좋습니다. 이거 거의 회사갈때도 켜놓고 가야하는 각인데요? 전기세 많이먹겠습니다만, 현질하는것보단 낫습니다. 제 기준은요.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니 괜찮습니다.

할로윈 이벤트가 너무 길고 귀찮고 지루한 부분이 많았는데, 이번 이벤트는 간단하고 쉽게 즐길 수 있어 참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