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도망자들의 마을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반응형

 

이번에 찾아갈 섬은 '도망자들의 마을' 입니다. 이곳은 도망자들의 마을 에포나 의뢰 마지막 단계에 아크라시움 2티어를 준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에포나 의뢰를 하러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아르덴타인 구석진 곳에 있는 보물상자를 찾으러 갔다가 우연히 들르게 됬네요.

 

 

도망자들의 마을은 아르덴타인 대륙 북쪽에 위치합니다.

 

 

이곳은 총 6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섬 자체 모코코 씨앗이 굉장히 많은 편이네요. 다만 3개의 모코코 씨앗은 비밀의 방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것은 또 '공명의 노래'가 필요하니 살짝 얻기 까다로운 편 입니다.

 

 

우선 마을 북쪽에 있는 동상 아래 비밀의 방으로 가는 길이 있는데, 이상한 점은 다른 곳들은 다 공명의 노래를 불러야 한다라고 했는데 전 공명의 노래를 안불러도 이렇게 빛이 났습니다. 공명의 노래가 있긴 한데. 그냥 퀘스트 다 깨면 들어갈 수 있는건지, 공명의 노래를 그냥 갖고만 있어도 들어갈 수 있는건진.. 잘 모르겠네요. :(

 

 

비밀의 방에 들어가면 맨 위에 하나,

 

 

왼쪽에 하나,

 

 

오른쪽의 하나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래가 필요한 만큼 씨앗도 많이 주네요!!

 

 

네번째, 다섯번째 모코코 씨앗은 맵 중앙의 살짝 아랫부분 아래로 2곳이 툭 튀어나온 곳에 위치합니다. 살짝 숨겨져서 보이지만 사실 잘 찾아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여섯번째 모코코 씨앗은 섬의 왼쪽 위 구석에 박혀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도망자들의 마을의 모코코 씨앗 찾기까지 모두 완료! 그리고 도망자들의 마을 에포나 퀘스트를 깨다보면 마지막 보상으로 '섬의 마음'을 준다고 하니 (+아크라시움 2티어)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위치가 좀 멀다는게 단점. 아르데타인에서 열심히 =33 가야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