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벽람항로

[벽람항로] 엔터프라이즈 & 후드 서약 완료!

반응형

 

어느덧 벽람을 계속 하다 보니까

수정이 쌓이더라구요
(숙소나 도크 확장을 안해서..)

그래서 뭘 할까.. 하다가

상점에 패키지에 있는 서약 패키지

를 구매해서 엔터랑 후드에게

청혼했습니다. 하하 의자왕이다!!!!

 

 

휴 내 후열의 딜을 책임지는 엔터

제발 럭키E좀 터트려줘

연습전 들락날락 거리는거 넘 힘들다

 

엔터 장비만 보면 되게 금딱장비가

많은것 같지만 62레벨까지 됬는데

아직 쓸만한 금딱장비가 3개뿐입니다

^^..

(금딱 바라쿠다, 캐터, 벨파포만 있고

함선 수리장비만 4개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로 하나 받은 벌린포는 덤..ㅠ)

 

제발 오늘 금딱장비 2개 더 깠는데

4성파티 환장하겠네~

 

 

휴 사실 엔터 100레벨은

옛날에 됬지만, 수정을 그냥

썩히고있었다는..

지난번에 엔터 스킨도 나왔겠다

청혼 가즈아ㅏㅏㅏㅏㅏ

 

 

깨알 능력치 3%

휴 요즘 연습전에 전투력 12000~13000

되는 분들도 너무 많아서 힘들어요

3% 올라가는것도 감지덕지

 

 

문이 열리네요~

(ver. 유리상자 - 사랑해도될까요)

 

 

짠!

웨딩드레스를 입은 엔터모습이 보입니다.

 

 

사실, 전 엔터가 처음은 아니에요

우리형(클리브랜드)를 먼저 서약했는데

그때도 그랬지만 지금도

이 반지끼는 장면은 정말 쇼킹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거 기획자 누구야 진짜!

 

창의적이라고 해야할지...

오른쪽 아래에 반지가 있는데 저 반지가

쇽 나오더니

유저가 직접 함선 손에 껴줘야합니다.

 

 

 

직접 유저가 능동적으로 서약을!

직접 반지를 함선에게 껴줍니다.

 

 

무수한 전장을 달리고

무수한 이별을 체험한

엔터프라이즈

 

실제 엔터프라이즈는

미국 역사상 정말 대단한

항공모함이었다 합니다.

* 그래서 벽람에서 이렇게 쌔군요!

 

 

4월 30일 서약완료!

 

 

이젠 영국함대 '후드' 차례입니다.

엔터프라이즈와 함께

벽람항로에서 0티어 쌍벽을

이루고있죠.

(혹자는 후드가 더 좋다고도 합니다!)

 

 

우리 후드

좋은 장비 껴주지도 못하고

미안해..ㅠ_ㅠ

 

 

 

후드도 참 이뻐요

딱 영국숙녀느낌

 

 

 

이렇게 후드와도 서약을 완료했습니다.

흠흠 사실, 후드-엔터-일러 이렇게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일러도 서약스킨이 너무 이뻐서

어떤 아이를 서약해줄까 하다가

결국 일러를 빼고.. 엔터랑 후드만

해줬네요.. 일러는 나중에 수정이 생기면

그때 또 챙겨줘야겠습니다.

 

 

반응형

'모바일 게임 > 벽람항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벽람항로] 건조 시간표 정리  (0) 2018.04.15